Q&A

COSS 허브 LMS 관련 자주 하는 질문 Q&A




1.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.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. 사업단으로 연락주시면(063-219-5279), 비밀번호를 초기화합니다비밀번호 초기화 시 영문, 숫자, 특수문자 랜덤 조합으로 임시비밀번호가 발급이 되고 사용자에게 초기화 안내메일이 발송 됩니다.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바랍니다.

 

2. 소속학과명은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?

A. 오아시스에서 확인되는 본인의 학과명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예시 : 화학공학과 -> 화학공학부(에너지화학공학) / 기계시스템 -> 기계시스템공학부(정밀기계공학)

 

3. 회원가입이 승인되지 않아 수강신청 할 수 없습니다. 언제 가입 승인이 되나요?

A. 순차적으로 승인 처리하고 있습니다만, 1~2일이 지나도 승인되지 않는다면 사업단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교무/학사 문의 063-219-5288,5279)

 

3. 수강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신청기간이 끝났다고 나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A. 개설학교가 전북대학교인지 확인하여 수강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4. 전북대학교 수강신청에서 수강 취소했습니다. COSS에서도 취소해야 하나요?

A. , COSS에서도 취소해야 합니다.

 

5. COSS에서 관리자에게 1:1 문의로 문의하였는데 언제 처리되나요?

A. ‘관리자에게 1:1 문의가 아닌 유선(063-219-5288,5279)으로  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6. 로그인할 때 이메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. 왜 그런가요?

A. 로그인시 이메일주소가 없는 사용자(학습자, 교수자)에게  "미입력된 필수 항목(이메일)을 입력해 주세요." 안내문구 팝업창이 나오고, 로그인 후 개인정보수정 화면으로 이동이 되며,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입력, 비밀번호 확인을 한 후 저장을 하면 완료 됩니다.





감사합니다. 
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▲ 위로